새로운 70년 다시 뛰는 장범식

저의 리더십의 철학은 소통, 섬김, 그리고 책임이라는 세 가지 핵심 가치에 기반합니다.
먼저, 소통의 가치입니다.
소통은 리더십의 기본이자 출발점입니다. 저는 무엇보다도 구성원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먼저 귀를 기울이겠습니다. 최선의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항상 열린 자세로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. 15대 총장으로 재임하며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길 바라는 구성원들의 바람을 깊이 느낄 수 있었습니다. 16대에는 비판적인 목소리에도 더욱 주의를 기울여 숭실 공동체를 하나로 결속하겠습니다.
두 번째는 섬김의 가치입니다.
총장으로서 앞에서 이끌 뿐만 아니라 뒤에서 든든하게 지원하는 섬김의 리더십을 발휘하겠습니다. 구성원들의 필요와 어려움을 먼저 이해하고, 그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습니다. 숭실 구성원인 여러분 모두를 진정으로 섬기는 마음으로 16대 총장직을 수행하겠습니다.
마지막으로는 책임의 가치입니다.
진정한 리더는 도전과 실패의 순간에도 회피하지 않고, 그 결과에 당당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. 저는 총장직을 수행하면서 대학이 직면한 과제와 도전을 누구보다도 깊이 인식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 4년 동안에도 학교의 발전을 위해 흔들림 없는 큰 성과로 연결하겠습니다. 숭실이 미래 교육의 선도자로서 다가올 세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, 혁신적이며 지속 가능한 비전을 제시하고 이를 충실히 실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위로 스크롤